본문 바로가기
[정신세계]/마음공부 책

기적수업 원서를 Amazon에서 ebook으로 구입했습니다.

by 지평(地平) 2012. 8. 5.

<기적수업> 을 공부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원서도 참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Amazon.com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기적수업>은 여러가지 버젼이 있는데 Original Edition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 좀 더 알고보니 이 책은 Foundation For Inner Peace 에서 나온 공식 책이 아니네요. 

A Course in Miracles: Combined Volume 이 재단에서 출간한 공식 책이네요.

저는 A Course in Miracles: Combined Volume도 구입하였습니다.


Kindle Edition(eBook)이 $4.99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ebook이면 배송에 시간도 안 걸리고, iPad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보기 좋을 것 같아

Kindle edition으로 구입했습니다.


Amazon.com 구입 &결제 프로세스가 간단하다고 말은 익히 들었는데, 실제로 해보니 정말 편하네요.

Visa 카드 번호만 입력하니 바로 구입이 됩니다.

(이것도 미리 입력해두면 애플 앱스토어 처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바로 원클릭으로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입 버튼을 누르자마자!




정말 1초도 안되서 바로 iPad에 실행해 놨던 kindle 앱에서 바로 download가 되네요. 

몇 초가 안되서 책의 다운로드가 끝납니다.






원서를  Amazon에서 eboook으로 사는거 정말 만족스럽네요.


<기적수업>을 원서로 보시려는 분 중에 iPad 있으신 분은 Kindle edition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