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신세계]/조화로운 삶

핸드폰 케이스 고민 끝! 이런 케이스 어때요?

by 지평(地平) 2014. 8. 10.

핸드폰 새로 사면 케이스 뭐로 할지 고민되시죠?

여러분의 고민을 한방에 끝내드릴게요.

핸드폰 케이스에 사랑하는 아이의 사진을 담아보자

와이프가 G3로 핸드폰을 바꾸면서 케이스를 뭐로 할까 쇼핑몰 검색도 해보고 블로그 검색도 해보았습니다. 어떤 걸로 해야할 지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러다가 우연히 페이스북 지인의 글을 통해 핸드폰 케이스에 사진을 넣어 만들어 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찾아보니 고객이 원하는 사진을 넣어서 핸드폰 케이스를 만들어 주는 곳이 몇 군데 있더군요.
그 중에 제가 선택한 곳은 스냅스 snaps (www.snaps.kr) 입니다.

스냅스는 사진인화, 포토북 제작을 주로 하는 업체인데, 핸드폰케이스 주문제작 판매도 하고 있어요.

스냅스 사이트 핸드폰 케이스 제작 과정

스냅스 사이트 (http://www.snaps.kr) 로 가서 ‘기프트몰’ 메뉴를 열고 핸드폰 케이스를 선택합니다.

좌측의 핸드폰 기종에서 목록에서 케이스를 만들어준 핸드폰 기종을 고르세요.

(지원하는 기종이 거의 최신폰이네요. 옛날 모델들은 만들 수 없군요 ;;;)

그러면 해당 기종에서 쓸 수 있는 핸드폰 케이스들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시면 됩니다.

제가 고른 디자인은 사진 3장이 들어가는 해피투게더 예요.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PC에 프로그램 설치가 자동으로 되고

아래와 같은 제작 화면이 뜹니다.

좌측의 사진선택 영역에서 ‘사진선택’ 버튼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들을 불러오세요. 케이스 디자인에 쓸 사진 후보를 원하는 수만큼 불러오세요.

그런 다음 불러온 사진을 한 장씩 우측의 케이스 모양 위로 마우스로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사진을 확대, 축소, 상하좌우 이동시키면서 원하는 부분이 케이스에 잘 배치되게 조정해 주세요.

사진 배치를 끝내셨으면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 담기’를 누르세요.

그리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케이스에 인쇄된 사진 품질은?

스냅스에서 제작해서 받은 G3 핸드폰 케이스 사진이예요.

사진의 인쇄 품질이 아주 좋더라구요. 아이들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앞면의 모습입니다.

핸드폰 액정화면보다 살짝 튀어나오게 되어 있고 귀퉁이 부분을 감싸주기 때문에, 떨어뜨려도 핸드폰 액정화면이 깨지는 것을 보호해 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와이프가 손에 들고 찍은 사진이예요. 핸드폰에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잡아보니 그립감도 좋았어요. 이쁜 아이들 사진을 핸드폰 케이스에 담아 항상 볼 수 있게 되어 와이프가 정말 기뻐했어요.

사랑하는 아이들 또는 연인의 사진이 담긴 핸드폰 케이스 만들어 보시는거 어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