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질세계]/프레젠테이션

LG전자 커뮤니케이터 활동 후기 Prezi 자료

by 지평(地平) 2013. 7. 13.

지난 한 해 동안 에너지를 많이 쏟은 일 중 하나가 바로 LG전자 커뮤니케이터 활동입니다.


Social LG전자 사이트에 글도 올리고, SNS를 활용해 LG전자 기업 홍보에도 도움을 주고, Ignite LG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에서 발표도 하고, 제게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해준 커뮤니케이터 활동.


재밌어서 나름 열심히 했더니, 2기 50명 중에서 우수 활동자로 뽑혔습니다.




우수활동자 부상으로 23" LED monitor를 받았습니다.

작년 우수활동자 상품은 침구청소기 였는데, 집에 그게 이미 있었거든요.

그래서 우수활동자 선정 통보 후에 내심 침구청소기면 어떻하지? 그랬는데 ^^;

딱 제가 필요했던 제품을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_^



아래는 3기 발대식에서 새롭게 선발된 커뮤니케이터 여러분들 앞에서

2기 활동 후기를 제가 Prezi로 만들어 발표한 것입니다.

(발대식에 못 오신 분들과의 공유를 위해 당일 발표한 Prezi에 제가 했던 대사를 입힌 버전입니다.) 


(전체 화면으로 놓고 보시면 좋습니다)


LG전자 커뮤니케이터 3기 발대식 후기 


저는 연임을 해서 커뮤니케이터 3기로도 활동합니다.

3기 때는 이 주제, 저 주제 왔다갔다 하지 않고, 저의 주 관심분야인 심리학 쪽으로 연재를 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어쩌면 연애심리 쪽으로 글을 쓰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