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블록체인

샌드박스 랜드 세일 참여 - 메타버스 공간 땅 소유자가 되다!

by 지평(地平) 2021. 4. 14.

메타버스 공간에 부동산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샌드박스에서 4/14 일 신규 LAND 세일을 했어요.

관련 기사

https://medium.com/thesandboxkorea/더-샌드박스-nft-메타버스에-전략적-게이밍-실리콘-벨리-파트너-유치-526555bc4000

유켄 게임즈(Uken Games), 빌 리(Bill Lee), 켄 하워리(Ken Howery), 갤럭시 인터랙티브(Galaxy Interactive), 타일러 윙클보스(Tyler Winklevoss), 제미니 프론티어 펀드(Gemini Frontier Fund), 니프티 게이트웨이(Nifty Gateway), 어벤지드 세븐폴드(Avenged Sevenfold)가 더 샌드박스의 NFT 기반 메타버스에 들어오며 LAND를 확보하고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 산하 탈중앙 게이밍 메타버스 프로젝트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실리콘 벨리 VC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로부터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신규 파트너들은 더 샌드박스의 LAND NFT를 인수하고, 오픈 메타버스를 개발하고자 더 샌드박스의 가상 부동산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규 파트너십을 자축하고자 더 샌드박스는 4월 14일에 신규 LAND 세일을 진행할 것이며, 해당 기간동안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파트너 주변의 LAND를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태까지 저희는 개구쟁이 스머프, 케어베어, 아타리, 크립토키티, 숀 더 쉽 등 60개 이상의 파트너십을 확보하였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경험들을 가상 세계에서 스스로 개발해 나아가고, 이를 진정으로 소유하게 되며 트레이딩 할 수 있는 “플레이 투 언(Play-to-Earn)”이 가능한 메타버스가 실현될 수 있을 것입니다.

NFT 토큰 투자를 하면서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을 키워오고 있던 차에 새로운 세계를 접해보고 싶어서 샌드박스 랜드세일에 참여해 봤습니다.

메타마스크 이더 지갑에 샌드 SAND 토큰을 넣어 놓고, 샌드 박스 사이트로 가서 맵을 클릭하면 바로 구입을 할 수 있어요.

랜드 세일이 시작되자 마자 지도 위에 노란색 칸(판매 중인 프리미엄 랜드)이 녹색(팔린 랜드)으로 순식간에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우려했던 것보다는 경쟁이 그리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입지가 좋은 곳 말고는 여유가 있더라고요.

이 안에 내 땅 있다!

다행히 제가 목표로 했던 곳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상 공간의 땅을 돈을 주고 사다니... 예전이라면 상상도 못할 일이죠? 오늘부로 저는 메타버스 공간의 부동산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가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있네요.


샌드박스 랜드세일 현재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4월 21까지)

샌드박스 랜드 세일 참여 방법

https://dcrypto.tistory.com/569

 

[SANDBOX] 더 샌드박스 LAND세일 참여방법 가이드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더 샌드박스 LAND 프리세일에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프리세일 참여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기본적으로는 수수료를 지불할 ETH와 LAND를 구매하기 위한 S

dcrypto.tistory.com

요약하면

1) 바이낸스에서 Sand 토큰을 사고  ( 1프리미엄 랜드 = 4683 SAND)

2) 샌드박스 가입을 하고,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결하고

3) sand 토큰을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보내고

4) 샌드박스 사이트로 가서 Map으로 들어가 노란색 프리미엄 랜드 클릭하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샌드박스 추천 가입 링크  ==> 바로가기 


💰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 해외 거래소 No. 1 바이낸스는 무조건 가입해야죠~
    :바이낸스(Binance) 가입 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바로가기
  • 디파이 코인으로 고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MXC 거래소
    :MXC 거래소 가입 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바로가기
  • NFT 코인 빨리 상장하는 해외 거래소는?Gate.io
    :Gate 거래소 가입 링크 (거래수수료 20% 페이백) ⇒바로가기
  • 디파이 코인 빨리 상장하는 국내 거래소는? 코인원
    :코인원(coinone) 가입 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2만원 증정) ⇒바로가기
  • 은행 계좌 신규 발급 없이 기존 계좌에서 원화 입금이 가능한 거래소는? 고팍스
    :고팍스(GOPAX)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원화 또는 코인지급) 바로가기

댓글